ALATi by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2/09/27 14:24

ALATi by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선데이 리비에라 브런치'

캠핀스키 호텔, 일요일 브런치 - 지중해를 가로질러 멋진 경험을!

9월 4일부터 시작된 시암 캠핀스키 호텔 방콕의 ALATi는 지중해식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 리비에라 해안의 풍경만큼 멋진 ‘선데이 리비에라 브런치’를 즐겨볼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요리이다. 캠핀스키 총괄 쉐프 카를로 발렌치아노(Carlo Valenziano)는 새롭게 단장된 ALATi에서 일요일 브런치로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지중해식 풍미와 함께 미식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전체적으로 현대와 고전을 골고루 섞은 듯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시원시원하다. 프랑스 리비에라를 따라 니스와 깐느 그리고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느낌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브런치 메뉴의 시작은 La Friandise의 싱싱한 굴과 대서양에서 잡힌 바닷가재, 새우와 뉴질랜드 홍합이 포함된 웰컴 해산물 플레터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 이어 휘핑 크림을 곁들인 클래식한 랍스터 비스크 수프가 제공된다. 아마도 지금껏 맛본 랍스터 비스크 수프와는 전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훈제 고추 소스와 사워크림, 파슬리 오일과 함께 제공되는 구운 생선을 포함한 모든 일품 요리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직접 가져다 먹는 부페가 아닌 메뉴에서 골라 맛 보고 무제한으로 시켜먹는 스타일이다.

크림 치즈, 케이퍼, 절인 양파, 레몬 등과 함께 제공되는 훈제 노르웨이 연어, 랍스터 롤, Avruga 캐비어로 속을 채운 브리오슈 베이글, 로스트 비프 카파초, 이태리 직수입 토마토와 브라타 타르트 등은 추천메뉴이다.



콜드컷 20개월 숙성 파마햄, 무화과, 마스카포네 크림, 푸아그라 크림 부륄레, 백리향 살구 설탕에 절인 과일과 캐러맬라이즈 헤이즐넛, 수제 트러플 치킨 파테 역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다.

무제한 비프 로시니는 와규 소고기에 마늘과 시금치, 버섯과 트러플 소스 그리고 푸아그라가 위에 얹어 나온다. 거기에 AOP 소금에 절인 버터로 만든 으깬 감자와 그레몰라타와 함께 제공되는 호주산 양고기 램찹, 오리다리 콩피, 사과와 로즈마리 설탕에 절인 과일 잼과 함께 제공되는 팬에 구운 프아그라 역시 무제한 제공된다.



노르웨이 연어, 메로 구이, 시금치 파스타 역시 빼놓지 말아야 할 메뉴들이다. 각종 디저트 역시 무제한 제공된다. 초콜릿 크림, 라즈베리 유자 음료, 따뜻한 아몬드 초콜릿 사과파이, 초코렛 셔벳, 티라미수와 레몬 타르트 등 이루 헤아릴 수 없는 디저트 역시 마련되어 있다.

일요일 점심,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 그리고 샴페인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선데이 리비에라 브런치는 오직 매주 일요일에만 운영된다.

가격은 미네랄워터 및 탄산수, 청량음료와 시그니처 목테일과 커피와 차 포함 1인당 3,200바트++이며 6~12세 어린이는 절반 가격 1,600++바트이다.



예약 및 문의 : ALATi on +66 (0) 2 162 9000
이메일 :  dining.siambangkok@kempinski.com
website : kempinski.com/en/bangkok/siam-hotel/restaurants-and-bars/culinary-highlights/alati-sunday-riviera-brunch/